카페, 디저트 제품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은 CJ 고메 꼬마 돈까스 추천

뭬옭 2022. 1. 16. 05:05
반응형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은 CJ 고메 꼬마 돈까스 추천"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이들 밥반찬으로 좋은 냉동제품 CJ 고메 꼬마 돈가스입니다. 크기도 작아서 아이들이 먹기 정말 좋은 크기에다 속까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요리를 자주 만들어 주는 편이지만 가끔 이렇게 아이들 반찬으로 냉동식품을 조리해 주는 것도 간단해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제품 칼로리 및 조리법 맛 후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 추천 반찬 고메 꼬마 돈까스

-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편하고 좋지만 마트에도 흔히 볼 수 있어서 하나씩 쟁여오기 정말 좋아요.

 

꼬마 돈가스

- 귀여운 돈까스... 여러 미니 돈가스가 많이 있지만 고메 제품이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 뒷면에는 맛있게 즐기는 방법과 조리 시 주의사항이 잘 나와있어요.

 

- 맛있게 먹는 방법은 케첩이나 소스를 곁들여 먹는 방법인데 이 외에도 꼬마 가츠동을 만들거나 나베, 바삭바삭 볶음밥 등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조리법

-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와 프라이팬 조리 두 가지가 나와 있어요. 전자레인지는 눅눅해져서 그런가? 없네요.

 

 

칼로리

- 식품을 먹을 때 항상 확인하는 영양성분... 정확히 칼로리만 보는데 역시 돈까스라 그런지 칼로리가 360kcal로 꽤 높은 편이에요. 100g 당 360kcal인데 450g이면 대략 1500~1600되는 것 같아요......

 

 

꼬마 돈까스

- 저는 딱 15개만 꺼냈어요. 비주얼은 음... 약간 동글동글 인절미 과자 같은 느낌...? 달콤한 맛이 날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돈까스 굽기

- 기름을 좀 많이 붓고 적당히 익힌 다음 뒤집어보면... 역시 바삭한 비주얼이에요. 젓가락으로 톡톡 쳐도 역시 바삭한 느낌이 제대 로드네요.

 

 

- 키친타월 위에다가 올려주고 케첩도 준비했어요. 아이들 반찬으로 좋은 메뉴는 역시 케첩이 꼭 들어가는 것 같아요. 너무 바짝 익히지 않고 적당히 익혔는데 비주얼이 너무 바삭해 보여요!

 

 

- 아이들이 먹기 위해 적당히 구웠는데 비주얼이 너무 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서 더 구웠네요... 정말 맛있어요.

 

 

- 바삭바삭... 속이 정말 부드러워요. 바삭한 동그랑땡 먹는 느낌...? 케첩은 역시 맛있고 머스터드, 와사비마요 등을 찍어 먹어도 맛있고 맛소금을 살짝 찍어서 담백하게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밥반찬으로 CJ 고메 꼬마 돈까스 추천드려요~

반응형